본문 바로가기
아이랑 추억 쌓기

수지롯데몰 키즈카페 챔피언더블랙벨트 어플 할인 적용

by 하루♥ 2022.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지 롯데몰에는 키즈카페가 2개 있습니다. 타이니, 챔피언이 있는데 이번에 챔피언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는 36개월미만 친구들은 보호자 비용을 받지 않습니다. 활동적으로 놀고 몸으로 노는 걸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좋아할 거 같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분당 아이와 가볼만한곳 : 판교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용인 아이와 가볼만한곳 : 경기도어린이박물관

수지구청역 근처 키즈카페 : 롤리폴리

 

 

 

목차

  • 챔피언더블랙벨트 가격 안내
  • 입장권 할인 방법 소개
  • 아이 노는 모습
  • 키즈카페 방문 후기

 

 

 

챔피언더블랙벨트 수지점

  • 평일 18,000원 [2시간]
  • 주말 21,000원 [2시간]
  • 추가요금 10당 2,000원
  • 보호자 6,000원

주소: 롯데몰 수지점 4층

 

 

 

롯데몰수지점챔피언더블랙벨트이용권

 

플레이멤버스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5,000원 쿠폰과 추천인 입력 시 추가로 5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따라서 플레이카드로 구매시 적립을 많이 해줘서 플레이멤버스 어플을 자주 이용한다면 플레이카드에 충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인: sinnatto@naver.com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키 120cm미만인 친구들이 들어가서 놀 수 있는 공간, 딸이 제일 좋아했던 공간입니다. 아담하지만 있을 건 대부분 있어서 엄마가 케어하기도 쉽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 수 있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제일 좋아했던 낚시놀이, 낚시한 물고기를 바구니에 담아서 내리는 게 재미있는지 낚시가 제일 인기가 많았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낚시놀이 다음으로 많이 갔던 공간, 특별한 건 없고 풍선이 가득 들어가 있있어서 아이들이 왔다 갔다 뛰어 놀기도 하고 풍선을 올리기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가 어리다 보니깐 풍선 색깔을 찾아서 노는 놀이를 했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볼풀이 가득 들어가 있고 스크린이 나오는 그림을 맞춰서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다양한 스타일로 공 놀이를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군데 중에서 야구놀이에서 많이 놀았는데 공이 작기도 하고 가벼워서 그나마 다른 공놀이보다는 높이 던질 수 있어서 여기서 놀았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롯데몰에 키즈전용 화장실이 있고, 여러 군데 있어서 키즈카페 안에는 화장실이 없겠지 생각했는데 어린이용 화장실은 구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급할 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성인들은 롯데몰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해야 합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수지롯데몰 챔피언언더블랙벨트에 아쉬운 점이 있다면 트램폴린이 없다는 거인데, 대체품으로 가볍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기구가 바운스링입니다. 최대 4명이서 뛰어서 놀 수 있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정글짐도 있고, 맨발로 절벽을 올라가서 내려올 수도 있고 집라인도 있습니다. 집라인은 타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이 되면 직원분이 안내를 해주고 아이들이 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재미있게 놀라면 초등학생 정도는 되어야 모든 기구들을 재미있게 타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말 몸으로 놀 수 있는 것들이 알차게 있습니다. 그리고 혼자 들어온 친구들은 옆에서 선생님들이 지켜보기도 하고 놀아주기도 해서 나중에는 혼자 보내도 되겠다 싶었습니다.

 

 

 

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챔피언더블랙벨트수지점

키즈카페에 가면 매번 사먹는 음료수부터 아이스크림, 간식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도 있어서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 아이들이 많았습니다. 아이가 어리다 보니 놀거리는 많이 없었지만 저렴하게 키즈카페를 이용할 수 있어서 투어 한다는 느낌으로 방문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