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카닥 문 휀다 판금 도장 도색 자동차견적 비용 픽업 보험처리 후기

by 하루♥ 2022. 8.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차하다가 기둥에 차를 긁었어요. 빵 사러 나갔다가 집에 도착해서 주차하는 중에 생긴 일이라 괜히 빵을 사러 나갔나 싶기도 하고 미러를 빨리 닫아버려서 생긴일이라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고요.

 

 

장마철이라 비가 오면 부식이 일어나니깐 사고직후 바로 보험 처리할 생각으로 카닥 어플로 업체를 알아봤어요. 카닥 안에서도 좋은 업체를 찾아야 되더라고요. 예전에도 주차하다가 문짝을 해먹어버려서 그때는 문짝 교체로 처리를 했는데 교체한 문짝만 색상이 달라서 별로였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범칙금과 과태료 차이, 벌점 안내 및 조회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 간단해요

사회초년생 신용카드 추천 : 혜택좋은 카드

 

 

 

 

목차

  • 자동차 주차할 때 스크래치 생김
  • 카닥 자동차견적비용 요청
  • 업체 선정
  • 보험처리

 

 

자동차문부분스크래치
주차하다 기둥에 스크래치 생김

문 부분만 스크래치난 게 아니라 바퀴 위 부분에도 스크래치가 나서 교체로 가기에는 비용 부담이 심해서 판금 도장으로 알아보기로 했어요. 도색은 진짜 잘해야 되는데 걱정이 됐어요. 신랑은 스크래치 충격이 심하게 왔는지 차에 정 떨어진다고 하네요.

 

 

 

카닥자동차견적비용카닥자동차견적비용
카닥 견적 요청

카닥 견적 시 사진, 사진 상세 설명, 수리희망지역, 손상 부위 선택 등 입력하고 요청하기 누르면 업체에서 견적을 보내줘요. 업체를 고를 때 먼저 픽업을 해주는 곳으로 선택을 했어요. 날씨가 덥든 춥든 비가 오든 상관이 없다는 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프리미엄 업체로 골랐어요.

 

 

다른 업체에 문의해보니 사설에 맡기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설비를 갖추고 있는 곳인 프리미엄 업체를 골랐는데 만족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카닥에서 업체 고를 때 어떤 기준으로 고르면 좋을지 생각하시면 좋을 듯해요.

 

 

 

카닥판금도장도색처리카닥판금도장도색처리
도색 색상 배합

업체에서 중간중간 수리하는 모습도 사진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주시더라고요. 어떻게 수리를 잘하고 있나 걱정하지 않고 맘 편히 기다릴 수 있었어요. 도색은 색상 배합표가 정말 중요하죠.

 

 

 

카닥이용후기카닥이용후기카닥이용후기
판금도장 하는 모습

후 도어, 후 펜더 부분 판금 도장하는 모습이에요. 꼼꼼하게 해 주시는 거 같아요. 그리고 추가로 휠 긁힌 거 복원도 해주셨어요. 

 

 

 

카닥판금도장도색처리후기
판금도장 완성 결과

와우;;; 진짜 실력 좋으시더라고요. 픽업받고 신랑한테 카톡으로 사진을 보내주고 집에 와서 신랑이 직접 봤는데 티도 안나고 휠도 깨끗해져서 만족한다고 하네요. 교체도 색상이 안 맞는 경우가 있어서 배합만 잘하면 도색도 괜찮은 거 같아요.

 

 

 

카닥판금도장도색보험처리
보험 처리

삼성화재에 보험에서 처리받았어요. 사고가 안 났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잘 해결이 된 거 같아서 좋았어요. 안전 운전해서 사고 없이 잘 타야겠어요. 자동차 긁힘, 기스, 스크래치로 업체를 찾으신다면 카닥으로 견적 비교하는 거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