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라젬 웰카페 용인 상현점 인바디 측정 의료기기 무료 체험

by 하루♥ 2022.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라젬 웰카페 상현점을 방문했어요. 방문 목적은 인바디를 측정하고 싶어서 가게 되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보건소에서 인바디 검사를 안 해주더라고요. 언제쯤 보건소에서 가능할지 다른 지역 보건소는 하고 있는데 아쉽네요.

 

 

음료수 주문만 하면 인바디 검사, 세라젬 안마 의료기기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었어요. 첫 방문 시 음료 주문은 필수는 아니에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년 9월 전국 지역 축제 일정 모음

추석 선물세트 추천 리스트 부모님, 지인, 회사

 

 

 

세라젬 웰카페 운영시간

매일 11:00 - 20:00

전화 031 - 8067 - 6325

 

 

세라젬웰카페상현점

1층이 세라젬 웰카페예요.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 운전자 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차 가지고 오셔도 괜찮아요. 주차장이 넓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세라젬웰카페상현점

세라젬 웰라이프 어플은 다운 받아서 회원가입하면 음료수 50% 쿠폰을 2개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어플 안에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이 있는데 쿠폰을 다 쓰고 멤버십을 사용하면 10% 할인 가능해요

 

 

디저트, 음료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먹었는데 맛이 없었어요. 다른 분 글도 봤는데 차 종류도 맛이 별로라고 해서 다음에는 스무디로 주문하려고요 (어떤분이 맛있다고 해서요 ㅎㅎㅎ)

 

 

 

세라젬웰카페상현점

세라젬 웰카페에는 다양한 기계가 있어요. MASTER V6, 파우제 디코어, M2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여기 처음 와봤는데 젊은 커플부터 어르신들까지 연령대는 다양하게 오시더라고요.

 

 

MASTER V4을 체험하고 싶으신 분들은 수지 이마트 안에 있는 세라젬 매장으로 가시면 됩니다. 웰카페 상현점에는 V6 제품만 있다고 하네요.

 

 

 

세라젬웰카페상현점V6의료기기체험

V6 제품으로 체험을 받았는데요. 좋긴 좋더라고요. 공기압 마사지기랑 배에 따듯한 스톤까지 올려져 있으니깐 힐링됐어요. 스톤은 따듯한 기능도 있으면서 진동도 울리더라고요. 세라젬은 안마기로만 생각했는데 의료기기라고 말해주시네요.

 

 

마스터 V6 효능·효과는 근육통 완화와 혈액순환 개선, 추간판 탈출증(디스크) 및 퇴행성협착증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척추길이와 굴곡도에 맞춘 사용자 체형맞춤 기능이 있다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돈만 있으면 하나 구매하고 싶긴하네요.

 

 

V6를 사용해보니깐 전체적으로 따듯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게 너무 좋았어요. 제 몸이 안 좋은지 약하게 해주셨는데도 엉치, 척추 부분이 아프더라고요. 재방문할 때는 다른 의료기기 제품들도 체험하고 싶어요. 체험을 1개만 받고 온 게 아쉬워요.

 

 

 

세라젬웰카페상현점인바디측정

스트레스 체크 검사기, 인바디 220, 혈압체크를 측정할 수 있어요. 저는 인바디가 다 같은 기계라고 생각을 했는데 측정 결과서를 받아보니깐 다르다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어요.

 

 

 

세라젬웰카페상현점인바디측정검사지세라젬웰카페상현점인바디측정검사지

멘탈 헬스 케어를 보니깐. 스트레스가 높은 편이고, 나이에 비해 신경계 나이는 20대 초반으로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인바디는 너무 간단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검사지에 몸무게도 안 나오고 너무 심플해서 아쉬웠네요. 다른 곳 가서 인바디 다시 측정하고 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