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매장 방문 리뷰

수원 스타필드 맛집 효뜨 베트남식당 쌀국수 맛있어요

하루♥ 2024. 2. 17.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수원 화서 스타필드에 왔습니다~~!!!
 
공휴일에는 확실히 사람이 많아서 식사할 때 기다리는 게 힘들 수 있어요
 
점심시간, 저녁시간 때는 사람들이 많아서 좀 더 빠르게 식사를 하는 게 좋겠더라고요
 
시간 이후에 가면 재료소진, 브레이크타임인 경우가 많더라고요

 

 

 

수원 스타필드 내 맛집 효뜨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위치 2층

 

 

수원스타필드 2층 효뜨

사진에는 줄이 적게 나왔는데 저희가 줄 서 있을 때는 2배였어요
 
그래도 회전률이 빠르다보니 줄이 금방 줄었어요 20분 정도 소요 되었던 거 같아요
 
주말이나 사람이 많은 날에는 바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게 쉽지는 않아서 기다리는 시간이 최소 20분부터 시작인 듯 해요ㅠㅠ
 

 

수원스타필드 2층 효뜨

매장 입구에서부터 테이블이 있고 안으로 들어오면 넓은 공간이 나오면서 테이블이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 때 기다려서 들어갔더니 사람들이 식사를 다 하고 점 점 나가서 여유롭게 천천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수원스타필드 효뜨 메뉴판

매장 앞에 있는 메뉴판인데 한번에 보기 편해서 찍어 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소고기 쌀국수 12000
효뜨 돼지고기 덮밥 14000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쌀국수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하면서 드실 수 있으실 거에요
 
같이 갔던 친구도 너무 맛있었는지 면추가를 하고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더라고요 ㅎㅎ

 
 
 

수원스타필드 음식 주문

주문은 기계를 통해서 주문하면 되더라고요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메뉴를 통해서 면, 숙주 등 다양하게 넣을 수 있어요
 
쌀국수가 맛있어서 면추가 해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수원스타필드 주문한 음식

쌀국수를 많이 먹어 봤는데 수원 화서 스타필드 효뜨 넘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점심시간 때 20분 넘게 기다리면서 먹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보통 이상은 되더라고요
 
쌀국수 국물이 깔끔하면서 진하고 담백하니 쌀국수에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ㅎㅎ
 
베트남음식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효뜨 적극 추천이요 저도 재방문 100%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