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매장 방문 리뷰

다이소 유아 성인 머리핀 머리띠 엄청 많네요

하루♥ 2024. 2. 15. 16: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이랑 다이소에서 쇼핑을 했는데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아이도 쇼핑하는 동안 즐거워 하더라고요

 

다이소는 확실히 매장이 커야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는 거 같아요

 

 

다이소 영업시간

매일 10:00 ~22:00

설, 추석 휴무는 지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수원스타필드다이소매장안내도

제가 방문한 다이소 매장은 수원 스타필드 지하 2층이에요 헤어 악세사리는 디즈니, 패션잡화 쪽에 있어요

 

한 곳에 딱 있는 게 아니라 여기저기 있더라고요 한번 전체적으로 매장을 둘러보시는 것도 좋아요

 

 

중요중요!!

매장을 방문하시기 전에 내가 구매하려는 제품이 있는지 먼저 검색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품 이름 넣고 매장을 검색하면 됩니다

 

 

↓다이소 재고 링크 사이트↓

★다이소 재고 물품 확인 하기★

 

 

 

다이소헤어핀머리끈

집게핀, 헤어핀, 머리띠 등 아기자기하고 가격대는 1000~2000천원대가 많아서 고르는데 부담도 없어서 좋더라고요

 

 

 

다이소헬로키티헤어악세사리다이소마이멜로디헤어악세사리

아이들에게 인기 많은 부분이 키티, 마이멜로디 제품들이 있는 곳이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캐릭터가 있어도 가격은 동일해서 캐릭터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괜찮은 거 같아요

 

 

 

다이소머리끈머리핀다이소성인머리끈머리띠

패션잡화 쪽에 헤어 악세서리가 유아용부터 성인용까지 종류가 다양하다 보니 마음에 드는 걸로 선택하면 좋겠더라고요

 

여자 아이들이 좋아하는 살랑살랑한 디자인도 많고 아기자기하니 어떤 걸 고르면 좋을지 고민도 되더라고요 ㅎㅎㅎ

 

 

 

다이소성인집게핀다이소성인집게핀

지금은 겨울이라 집게핀을 사용을 안 하는데 집게핀, 헤어망, 곱창끈, 악어집게, 헤어고정 등 필요한 건 다 있더라고요

 

여름에는 집게핀을 자주 사용해서 인터넷으로 가격대 나가는 것도 사봤는데

 

다이소도 디자인이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간 것도 있어서 필요할 때는 다이소가 가성비 짱인듯 해요

 

 

 

다이소헤어악세사리다이소디즈니헤어악세사리

헤어 액세서리가 쭈욱 진열되어 구경했으면 좋았을 텐데 여기저기 있다 보니 그건 아쉽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아이들 머리끈, 머리핀 사면 은근 가격대가 나가는데 다이소는 기본 1000원부터 시작이라 가격 부담이 없고

 

아이랑 같이 쇼핑하면서 아이가 마음에 드는 걸 직접 고르니깐 그건 좋더라고요 ㅎㅎ

 

 

 

다이소에서구매한물품

딸이 구매한 양말, 헤어핀, 네일데코스티커 마이멜로디를 좋아해서 요렇게 고르더라고요 ㅎㅎㅎ

 

5000원으로 알차게 쇼핑했어요 아이 헤어액세서리 또는 성인분들이 필요한 걸 구매할 때도 다이소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