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 매장 방문 리뷰

동탄 쌀국수 맛집 까몬 센트럴파크점 현지 분위기 물씬

하루♥ 2024. 2. 7. 23: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집에 갔다가 쌀국수 맛집이 있어서 점심에 먹으러 갔는데요.

주변에 맛집이 2군데나 있더라고요ㅎㅎ


이번에는 까몬으로 가봤는데 다음에는 다른 집도 소개해드릴게요

친구가 두집 다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됩니당

 


까몬은 베트남어로 감사합니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20:00


전화번호
0507-1318-6047

 

 

 

맛집 추천 까몬 동탄 센트럴파크점

까몬 동탄 센트럴파크점

주차는 매장 앞에 바로 가능해요
저희가 방문을 오픈시간에 바로 들어갔는데 오전부터 사람들이 오더라고요


날씨가 쌀쌀하니 따듯한 국물이 먹고 싶어지는 사람들의 마음은 비슷한가 봐요
뭐 음식은 언제나 먹고 싶을 때가 있지만요

 

 

가게 매장 내부 모습

베트남 현지에는 가보지는 못 했지만

일반 인테리어 느낌은 아니어서 분위기도 있어 보이고 좋더라고요


테이블 마다 다른 느낌을 느낄 수 있어요

파란색 의자 있는 쪽이 물씬 느껴지네요 ㅎㅎ



주문한 메뉴 분짜, 쌀국수

저희가 주문한 메뉴!!
마라 쌀국수 13000원 1개
분짜 14000원 1개

 


메뉴 고르기 힘드시다면 인기메뉴 중에서
선택하면 그래도 중간은 가더라고요 ㅎㅎㅎㅎ

어떤 거 드실지 고르기 힘드시다면

추천 메뉴에서 골라보세요~

 

 

 

까몬 마라 쌀국수

마라가 유명하니깐 마라 쌀국수도 나왔더라고요
근데 쌀국수는 담백한 게 입맛에 더 잘 맞는 거 같아서 다음에는 기본으로 주문하려고요 ㅎㅎ



분짜 넘 맛있어요 상콤하면서 담백하니
끝맛도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ㅎㅎ
동탄 센트럴파크에 놀라오시게 된다면
쌀국수 맛집으로 까몬 추천드려요~



반응형